BMW M3 렌더링-아틀란티스 스튜디오 3
2010. 3. 5. 12:59ㆍ삽질/건축.도시
모델링은 인터넷에서 구해온 것이고 렌더링만 해보았습니다.
잔디위에 있는 차를 표현해보고 싶었습니다.
잔디오브젝트수가 많아지니 작업화면이 조금 느려지는 감은 있습니다.
아틀란티스 스튜디오가 3.0.2.1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렌더링 속도는 예전의 명성을 찾은 듯 합니다.
재질의 표현도 같이 캡쳐해서 올려봅니다
렌더링 이미지 - 1440x760 렌더옵션 안티:하이, 레디오시티 하이 차체 Expert shader로 Diffusion 색상은 검정색으로 반사색은 느낌따라서 차유리..좀 더 짙은 색으로하고 반사가 되게끔 하면 나을법도 합니다. Shader에 있는 일반적인 크롬을 선택했는데 잔디가 반사되어 크롬의 느낌이 그렇게 살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. 잔디표현 - 다른 렌더링처럼 디스플레이먼트 옵션 같은게 있다면 굳이 오브젝트를 버겁게 쓰지 않아도 될 거 같은데 아틀란티스에는 아직 없는 거 같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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